세계일보

검색

‘코로나’로 하늘길 막힌 신혼여행…서울 신라호텔 ‘어번 허니문 패키지’ 어떠세요?

입력 : 2020-05-01 08:37:50 수정 : 2020-05-01 08:37:49

인쇄 메일 url 공유 - +

서울신라호텔의 수페리어 스위트룸. 호텔신라 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 신혼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해 맘 졸이는 ‘5월의 신부’들이 해외 휴양지 대신 도심 속 호텔로 체크인하고 있다.

 

이에 서울신라호텔은 해외 신혼여행의 아쉬움을 특급호텔에서 달래고자 하는 5월의 신혼부부를 위해 ‘어번 허니문’ 패키지를 1일 선보였다.

 

서울신라호텔이 신혼여행 패키지를 선보인 것은 5년만으로 해당 패키지에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케이크와 샴페인,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 아웃 서비스가 공통 혜택으로 포함됐다.

 

서울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전경. 호텔신라 제공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 호텔 중 유일하게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수영장으로 서울신라호텔의 랜드마크다. ‘어번 허니문’ 고객들은 온종일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어 휴양지로 떠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다.

 

주어지는 케이크와 샴페인은 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의 케이크와 ‘폴 로저(Pol Roger)’ 샴페인이다. 폴 로저 샴페인은 영국 왕실인증서를 획득한 샴페인으로 영국 윌리엄 왕자의 웨딩 샴페인으로 유명하다.

 

해당 패키지의 또 다른 특징은 신혼부부가 각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이 각기 다른 4개의 객실 타입으로 구성되었다는 점이다.

 

기본 객실 타입인 ‘비즈니스 디럭스’ 이용 고객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조식이 제공되며,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 이용 시 조식 외에도 한식당 ‘라연’의 저녁식사가 추가로 제공된다. 라연은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곳으로 전복 비빔 솥밥, 닭 숯불구이 등이 준비돼있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와 ‘수페리어 스위트’ 이용 고객에게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의 커플 카바나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 실내 사우나 혜택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은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신라호텔 앱, 전화 등을 통해 가능하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