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혼부부의 새 출발인 신혼여행 선호도 1위 ‘꿈의 섬 몰디브’가 한국시장에 상륙한다.
신혼부부들에게 ‘천국의 섬’ 또는 ‘꿈의 섬’으로 칭송 받는 몰디브는 어디에도 없는 연한 에메랄드 빛깔부터 코발트 블루색의 아름다운 천연 환경 때문에 모든 신혼부부에게 로망의 여행지다. 또한 세계 유일의 ‘One Resort One Island' 로 구성,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빌라 앞의 에메랄드 빛 바다가 온통 신혼부부들의 것이 되기도 한다.
이처럼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고 있는 약 100여개의 리조트 중에서도 최고의 에메랄드 빛깔의 광활한 라군을 보유한 아난타라 리조트가 국내 허니무너들을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아난타라 호텔 & 리조트 그룹은 전 세계에 약 33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보유한 글로벌 호텔 체인 그룹으로 항상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 몰디브에서도 인기 있는 유명 럭셔리 리조트다. 2013년 9월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롭게 오픈한 아난타라 벨리 리조트는 수상가옥에 개인 풀장을 갖춘 럭셔리한 객실을 추가했으며,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또한 새롭게 단장, 더욱 고급화한 5성급 리조트로의 면모를 갖추었다.
이번 이벤트는 Re-Open 프로모션으로 3박을 하면 1박을 무료, 조기 예약 시 할인 등 많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어, 2014년이 아난타라 벨리, 디구 리조트를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는 적기로 보여진다. 이에 따라 몰디브 전문 여행사인 ‘하이몰디브’에서는 아난타라 리조트와의 계약을 체결해 아난타라 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님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 예약과 문의는 하이몰디브 홈페이지(www.himaldives.co.kr) 및 예약센터(1644-6681)에서 가능하다.
손정우 기자 jwson@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