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의혹’에 JYP "사실 규명 노력. 악성 루머 생성·게시 유포자도 확인"

입력 : 2021-02-23 17:27:51 수정 : 2021-02-23 17:40: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스트레이 키즈 공식 페이스북 캡처

 

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사진)이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주장에 소속사는 "정확한 사실 규명을 하겠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키즈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홈페이지에 "당사는 본 이슈에 대해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렇게 밝혔다.

 

이어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에 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과 다른 부분들이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자들도 확인했다"라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할 예정"이라고 강경한 대응을 예고했다.

 

앞서 지난 22일 학창 시절 현진과 같은 반 학생이었다는 누리꾼은 “황현진이 데뷔한 이후 TV에 나올 때마다 저는 그때의 이유 없는 비난과 조롱이 다시금 들리는 것 같았고 제가 그 기억을 결국 지우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면서 “어렸다는 이유로 행해진 폭력이 정당화되지 않길 바라며 직접적인 사과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조병규·김동희·박혜수·걸그룹 (여자)아이들, 현아 등이 학폭 가해자였다는 주장에 이들 모두 “사실과 다르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