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늦은 밤 차분하고 편안하게 즐겨요” BTS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네가지 버전 발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9-18 12:05:32 수정 : 2020-09-18 12:05: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추가 리믹스 네 가지 버전을 발매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0시(이하 한국 시간)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비스에 “방탄소년단이 18일 오후 1시 총 4곡의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고 알렸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리믹은 슬로 잼(Slow Jam), 미드나잇(Midnight), 레트로(Retro), 베드룸(Bedroom) 등 네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이전에 공개된 어쿠스틱(Acoustic)과 EDM(전자댄스음악), 트로피컬(Tropcial), 풀사이드(Poolside) 리믹스가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데이  타임(Day Time) 버전이라면, 이번에 추가되는 음원은 늦은 밤 차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타임(Night Time) 분위기다.

 

한편 다이너마이트는 세계 최대의 팝 시장인 미국의 귄위있는 대중가요 차트 빌보드에서 메인 차트 ‘핫(hot) 100’에 2주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신나고 경쾌한 디스코풍의 노래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전파하고 싶은 방탄소년단의 소망이 담긴 곡이기도 하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미국의 대규모 음악 축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iHeartRadio Music Festival)에 비대면 방식으로 출연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정인 온라인 뉴스 기자 jishin304@segye.com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