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중앙회 감사처, ‘비전 2025’ 지원 위한 감사전략회의 개최

입력 : 2020-05-30 03:10:00 수정 : 2020-05-29 16:53: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농협중앙회 감사위원회 사무처는 29일 서대문 농협 본관에서 이규삼 감사위원장(가운데)을 비롯한 감사처 팀장급 이상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2025 달성” 지원을 위한 감사전략회의를 개최하였다.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 감사위원회(위원장 이규삼) 사무처는 29일 서대문 농협 본관에서 이규삼 감사위원장을 비롯한 감사처 팀장급 이상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비전 2025 달성” 지원을 위한 감사전략회의를 개최하였다. 

 

이 날 회의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한 경영현황과 농협 비전 2025 달성을 위한 부문별 혁신과제를 공유하고, 경영과제의 적기추진 및 실질적 이행을 지원하기 위한 감사역량 강화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하였다. 

농협중앙회 감사위원회 사무처는 29일 서대문 농협 본관에서 이규삼 감사위원장을 비롯한 감사처 팀장급 이상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2025 달성” 지원을 위한 감사전략회의를 개최하였다.

박기엄 사무처장과 윤재선 사업감사부장은“중앙회 및 계열사 감사 시 경영혁신과제 달성을 위한 개선사항 발굴에 더욱 집중 하겠다”고 밝혔다.  

 

이규삼 감사위원장은“농업·농촌과 농업인을 위한 농협 운영에 있어 경영과 감사는 수레바퀴의 핵심 두 축으로 원활하게 기능을 하여야 한다”고 강조하며,“우리 감사처에서도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위한 토대가 조기에 마련될 수 있도록 감사역량을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