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네이버 나우·바이브와 즐거운 귀성·귀경길

입력 : 2020-01-24 17:00:00 수정 : 2020-01-24 13:05: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이버 NOW.의 오리지널 콘텐츠 ‘점심어택’과 ‘일기’

 

네이버의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나우(NOW.)’는 설을 맞아 다양한 오리지널 쇼와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나우는 네이버 모바일 앱과 지도앱 내비게이션, 인공지능(AI) 클로바(Clova) 등에서 광고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음악이 끊임없이 재생되는 나우 ‘올데이뮤직’에서는 설 연휴 기간인 23일부터 27일까지 ‘올타임 훼이보릿 팝’과 ‘올타임 훼이보릿 트로트’를 새롭게 선보여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개인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리스트를 제공한다.

 

평일 오후 12시30분 god 손호영·데니안의 ‘점심어택’과 평일 오후 11시 진행되는 나우의 대표 오리지널 쇼 ‘심야아이돌’에서는 24일 청취자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제공한다.

 

‘점심어택’은 설과 관련된 사연을 보내주는 청취자 중 20명을 추첨해 네이버 페이 1만원을, ‘심야아이돌’에서는 호스트 하성운이 추첨을 통해 네이버웹툰 쿠키를 선물로 증정한다. 

 

월~목요일 저녁 8시 만나볼 수 있는 ‘일기’에서는 27일, 호스트 헤이즈가 청취자들과 명절에 스트레스 받았던 이야기들을 나누며 사연을 보내준 청취자들에게는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Clova 애플리케이션 내 뮤직탭에서도 ‘설날 뮤직 스테이션’ 제공.

 

네이버의 AI 뮤직서비스 바이브(VIBE)에서도 다양한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다.

 

온가족을 위한 흥터지는 ‘탑골가요’부터 즐거움을 선사하는 ‘트로트’, 꽉 막힌 길과 마음을 뚫어줄 ‘펑키&디스코 댄스’, 아무리 들어도 질리지 않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올드팝’, 그리고 ‘어린이 인기 동요’를 선보인다. 연휴기간 혼자만의 휴식을 취하는 이용자들은 바이브에서 제공하는 호캉스, 홈캉스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칠(CHILL)사운드’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바이브와 네이버뮤직 무료 사용자의 경우,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 에서 ‘노래 틀어줘’라고 말하면 24시간동안 음악을 끊임없이 들을 수 있는 ‘NOW. 올데이 뮤직’을 접할 수 있다. 또한 클로바 애플리케이션 내 ‘뮤직탭’에서도 다양한 설 뮤직 스테이션이 제공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네이버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