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청솔기숙학원, 1:1로 수학 잡는 기숙학원 입력 2014-01-22 14:38:30, 수정 2014-01-22 15:12:15 수학점수는 생각만큼 잘 오르지 않는 과목이라는 인식이 높다.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수능이 다가오면 결국 수학을 포기하기도 한다.
물론 이러한 수학에서도 7등급의 성적의 학생이 불과 1년도 안 돼서 1등급으로 성적이 향상된 사례도 있다.
올해 인하대 행정학과에 합격한 한승현(20세)씨는 “소수정예 학원에서 기초부터 튼튼하게 다져 꾸준하게 문제를 풀다 보니 자연스레 성적이 올랐다”며 “결국 시간과 노력을 얼마나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인가 하는 문제가 중요한 것 같다”고 전했다.
소수정예이면서 수학에 절대집중을 강조하는 강화청솔기숙학원은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에게 중학교 수학부터 다시 가르쳐 성적향상을 돕고 있다.  학원 강사들의 열정과 정평이 나 있는 학습관리시스템 또한 실제 학생들의 성공적인 성적향상에 기여해 왔다. 이는 주당 18시간 이상의 수학수업과 주말테스트· 1:1클리닉과 질문지도 등으로 수학에 절대 집중할 수 있는 학습여건을 만든 것이 주효했다.
수도권 명문교육 기관으로 입지를 굳힌 강화청솔기숙학원은 주변 강남· 강북은 물론 분당· 평촌· 부천· 일산 등과의 우수한 접근성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또한 고려산· 혈구산 등 자연환경 속에서 국내 최정상의 리조트급 시설로 학습에 최상의 환경으로 평가 받고 있다.
강화청솔기숙학원 관계자는 “1인 1반을 지향하는 1:1밀착형 개별지도로 소수정예 학원 중에서도 가장 탁월한 성적향상을 자랑한다”면서 “강화청솔기숙학원은 원장이하 담당 교직원이 24시간 상주하면서 학생들과 호흡을 함께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화청솔기숙학원은 새로운 꿈을 목표로 도전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책 ‘기숙학원 이야기’를 출간했으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로 책을 증정하는 북드림 이벤트와 독후감으로 총 4,200만원의 장학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이벤트 및 재수성공정규반 모집· 기숙학원이야기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ang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