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캐논, ‘5D와 함께했던 최고의 순간' 사진전 진행

입력 : 2017-03-17 02:44:00 수정 : 2017-03-16 16:19: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포토 5 클럽(Photo 5 Club)’의 첫 번째 사진전 ‘5D와 함께했던 최고의 순간’을 오는 4월 2일(일)까지 압구정 캐논갤러리에서 진행한다.

이번 사진전은 캐논이 지난해 9월부터 EOS 5D 시리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사진 공모전 ‘포토 5 클럽’의 응모작 가운데 60여 점을 엄선해 구성했다. 5D 시리즈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 사격 황제 진종오 선수의 작품이 공개되는 것은 물론, EOS 5D 시리즈 사용자들의 수준 높은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토 5 클럽’ 사진 공모전은 캐논이 작년 하반기 ‘EOS 5D Mark IV’를 출시하며 진행한 고객 사은 이벤트의 일환으로, 카메라에 큰 애정을 갖고 더 좋은 사진을 꿈꾸는 EOS 5D 시리즈 사용자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시작 후 약 두 달 만에 천 건 이상의 응모작들이 몰리며 전 세계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시리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사진전은 강남구 신사동 캐논플렉스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갤러리에서 진행되며,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이번 전시는 사진에 많은 애정을 갖고 있는 EOS 5D 시리즈 유저들이 직접 찍은 최고의 순간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포토 5 클럽이라는 이름 아래 EOS 5D 시리즈 사용자들이 더 큰 사진 촬영의 즐거움과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