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입력 : 2020-11-25 17:28:58 수정 : 2020-11-25 17:28: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 4가구 연탄 800장 전달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모습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가 11월 24일(화) 오후 2시 ‘(사)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본부와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에 거주하는 에너지 취약 계층 4가구에 연탄 800장을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은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나눔, 배려의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 ▲시각영상디자인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교수와 재학생, 총학생회 임원 및 학교 직원들이 참석했다. 

봉사활동에 앞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체온 측정, 손 소독제 배부하는 모습

이날 서울문화예술대 재학생 및 총학생회 임원, 교직원은 연탄을 사용하는 각 세대를 방문해 가구당 200장의 연탄을 창고까지 전달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 참여자들은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 손소독제 배부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했다.

 

연탄을 기부 받은 주민은 “예년보다 이른 추위에 겨울철 난방비 걱정이 많았는데 창고에 수북이 쌓여 있는 연탄을 보니 올 겨울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는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21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모집이 12월 1일(화)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문화예술대 입학지원센터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