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앨리웨이 광교, 할로윈 기념해 내달 1일까지 ‘할로윈 위크’ 진행

입력 : 2020-10-23 15:48:52 수정 : 2020-10-23 15:48: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드롭스캔디 증정하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할로윈 기념 이벤트 실시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수원 광교의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가 10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할로윈 컨셉의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할로윈 위크’를 진행한다. 

 

앨리웨이 광교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귀여운 꼬마 유령과 호박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앨리웨이 광교 골목 곳곳을 할로윈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 비중이 큰 점을 고려해 아이들도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할로윈 위크’ 기간 중에는 앨리웨이 광교 어라운드라이프 광장과 마슬마켓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할로윈 한정판 드롭스 캔디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컨시어지에서 앨리웨이 광교 멤버십을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할로윈 코스튬을 무료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할로윈 코스튬 복장이나 분장을 한 어린이들에게는 컨시어지에서 사탕 패키지를 증정한다. 아이들을 위한 할로윈 분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앨리웨이 광교는 어린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할로윈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페이스페인팅을 제공해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헬로그라운드 중앙 광장에서,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는 아모레스토어 광교 매장에서 분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할로윈 위크 기간 중에는 상가 매장에서도 특별한 할로윈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앨리웨이 광교 입점 매장 일부를 중심으로 할로윈 코스튬이나 분장을 한 고객 대상으로 음료제공 및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헬로그라운드 중앙 광장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플리마켓 ‘으스스마켓’을 오픈한다. 브랜드 가치와 이야기를 전달하는 플리마켓 ‘마켓손’과 함께 운영하며, 기간은 23일부터 25일, 30일부터 11월 1일까지다. 

 

관계자는 “할로윈을 맞아 앨리웨이 광교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할로윈 분위기를 전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이번 할로윈 위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앨리웨이 광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누리는 즐거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