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식음료업계, 무더위에 ‘홈케이션’ 즐기는 프로집콕러 위한 제품 출시

입력 : 2020-08-25 09:39:35 수정 : 2020-08-25 09:39: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식음료업계가 집에서도 완벽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홈케이션’ 아이템 출시에 나섰다. 기나긴 장마와 푹푹 찌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를 공략해 집에서도 슬기롭게 휴가를 즐길 수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야외 활동이 제약되는 상황 속에서 집에서 무료하지 않게 휴가를 보낼 수 있어 ‘프로집콕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비자는 ‘홈케이션’ 아이템을 통해 바리스타가 되어 홈카페를 즐기거나, 여름밤 파티를 수놓는 DJ가 되어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HMR 제품으로 간편하게 몸보신까지 할 수 있어 방구석 휴가의 굿 아이템으로 인기다.

 

최근 할리스커피는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콜드브루 스틱커피’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깊은 바디감의 콜롬비아산 원두와 풍부한 향미의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맛이 인상적이다. 할리스커피만의 노하우로 커피를 저온에서 추출하고 농축하지 않아 콜드브루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차가운 물에도 잘 녹아 야외에서 콜드브루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 스틱커피를 우유나 두유에 넣어 마시거나 시럽을 첨가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여름철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버드와이저가 헨리와 함께하는 '#즐겁게넘겨' 캠페인의 일환으로 집콕족을 위한 특별한 굿즈 세트를 선보였다. '홈 디제잉 굿즈 세트'는 제품 이름에 걸맞게 집에서 음악과 함께 재미난 디제잉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버드와이저는 '#즐겁게넘겨' 광고 시리즈에서 헨리가 홈 디제잉 파티를 연출하는데서 착안, 디제잉 턴테이블 모양으로 디자인한 패키지 박스와 함께 버드와이저 캔 모양의 미니 가습기와 미니 미러볼을 실내용 미니 사이즈로 구현했다. 광고 속 헨리가 사용한 소품과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한 미니 글라스 4종에는 각각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버드와이저의 브랜드 역사와 가치를 강조한 로고를 새겨 넣었다. 해당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굽네몰은 여름을 맞아 혼밥족(혼자 밥 먹는 사람들)이나 1인 가구 뿐 아니라 집에서도 영양 보충을 위해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해 '수삼 한 뿌리 삼계탕'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삼계탕 전용으로 키운 국산 닭고기로 만들어 쫄깃한 육질을 느낄 수 있다. 5년근 수삼 한 뿌리, 찹쌀, 대추, 마늘 등 속 재료까지 엄선된 국내산 재료로 채워 넣었다. 닭다리를 수작업으로 일일이 꼬아주어 닭 속의 부재료들이 흘러나오지 않으며, 닭고기 형태가 부서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중탕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단한 조리로 먹을 수 있으며 냉장제품으로 포장돼 보관이 편리하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냉장 닭고기를 사용해 만들어 깨끗하고 신선하다. 홈케이션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홈-웰빙 음식으로 제격이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