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국내 최초 10대 전용 SNS ‘오잉’하고 치킨 먹자

입력 : 2020-07-10 09:44:51 수정 : 2020-07-10 09:44: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초복 맞이 팔로잉 많은 유저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 제공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10대 전용 SNS ‘오잉’은 오는 14일까지 오잉 내 팔로잉이 가장 많은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오잉’은 국내 최초 10대 전용 SNS로 기존 SNS와 달리 10대만 가입해 어른 간섭 없이 10대끼리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비대면 환경)에 지친 청소년을 위해 진행하는 ‘온택트(Ontact)’ 이벤트다. ‘오잉’ 앱 로그인 후 하단에 위치한 ‘친구 찾기’를 통해 같은 취미, 관심사를 가진 친구나 같은 학교, 지역에 있는 친구들을 팔로잉 하거나 맞팔 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팔로잉을 가장 많이 한 10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초복인 16일에 공식 SNS 채널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해당일에 기프티콘 발송 예정이다.

 

활발한 청소년 전용 커뮤니티 공간으로 출시한 ‘오잉’은 취미, 관심사, 지역, 학교별로 모일 수 있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폭넓게 제공해 출시 이후 15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하는 등 TNS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잉’은 ▲핵인싸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오잉랭커’ ▲익명 고민 상담 ‘도와줘’ ▲관심사별 커뮤니티 ‘오픈채팅’ ▲핫한 트렌드를 볼 수 있는 ‘핫토픽’ ▲ 취미, 관심사, 지역, 이름, 학교별로 친구를 찾는 ‘친구 검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잉미디어 김민구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로움과 답답함으로 심신이 많이 지친 10대들이 이번 팔로잉 이벤트를 기회로 친해지고 싶은 친구나 새롭게 만난 친구들과 마음껏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가올 중복 및 말복 이벤트를 포함해 더 많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학업과 진로, 고민 등에 지친 10대들이 오잉을 통해 조금이나마 서로 위로 받고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전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