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조병규♥김보라 공개 연애 근황 “서로의 일에 관심 없어서…”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2-24 12:18:25 수정 : 2020-02-26 20:54: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지난해 2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한 배우 조병규(사진 오른쪽)가 여자친구이자 배우 김보라(〃 왼쪽)와의 근황을 전했다.

 

조병규는 24일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종영 인터뷰를 가졌다. 극 중 조병규는 전통 있는 가구업체 회장의 손자로 낙하산을 타고 프로야구단에 들어온 한재희 역을 맡았다.

 

조병규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보라와 지난해 2월 초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그는 이날 인터뷰에서 “잘 만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스토브리그’ 스포일러를 언급하며 “여자친구인 김보라에게도 (내용을 말하지 않았다)”면서 “서로의 일에 관심이 없다. 개인적인 얘기만 한다”고 밝혔다.

 

이어 “잘 만나고 있는데, 내가 말을 안 하면 아닌 걸로(헤어진 줄) 알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조병규는 “같은 업계다 보니까 부담스러운 게 있더라”라며 “단어 하나하나 붙이기가 무서운 게 있다”고 김보라와의 열애에 대해 조심스러운 자세를 보였다.

 

한편 김보라 역시 조병규와 같은 태도를 보인 바 있다. 김보라는 지난해 한 인터뷰에서 “조병규와 작품 선택 등 연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지 않는다”고 밝혔다.

 

김보라는 “서로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각자의 인생이지 않나?”라면서 “어떤 상황에 처해있어도 작품에 대한 고민은 내가 풀어야 할 과제인 것 같다. 그런 부분에서 서로 고민은 많이 공유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해피투게더4’, 조병규·김보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김남주 '섹시하게'
  •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손예진 '따뜻한 엄마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