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권상우♥손태영 연애시절 회상…백허그 하며 사랑꾼 면모 자랑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2-18 11:17:47 수정 : 2020-02-18 11:17: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권상우(오른쪽), 손태영(왼쪽) 부부. 연합뉴스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연애 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손태영은 지난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응답하라 2008. 어쩌다 꺼내온 앨범”이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그는 “그때 그 많던 사진을 정리하느라 엄청 힘들었었는데, 지금 보니 핸드폰에 담기는 사진보다 더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라며 “젊다. 연애하던 시절이여”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권상우가 손태영 뒤에서 포옹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도 부부는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행복한 듯 웃고 있다. 두 사람의 풋풋한 연애 시절 사진이 흐뭇함을 자아낸다.

 

손태영은 지난 2018년 9월에도 권상우와의 연애 시절을 회상한 바 있다.

 

당시 손태영은 10년 전 권상우와 찍었던 사진을 늘어놓고 “추억은 사랑을 싣고. 얼마 만에 꺼내보는지. 10년 만에 추억소환”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잘 살고 더 잘살아 보자”며 결혼기념일 10주년을 축하하기도 했다. 이때 공개된 사진 속 손태영, 권상우는 손잡고, 어깨동무하고, 목마를 타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한편 손태영 권상우는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손태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