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부작용 걱정 없는 LED마스크 ‘ZWC 산소LED돔’ 안전성과 가심비 모두 만족

입력 : 2020-01-29 16:17:31 수정 : 2020-01-29 16:17: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기 침체로 인해 가성비를 소비의 주체로 삼았던 것과 달리 최근 가성비와 함께 심리적인 만족감을 중시하는 가심비(價心比) 소비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8년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전망하기도 했던 가심비는 무조건 싼 것을 고르는 것이 아닌 조금 비싸더라고 자신이 만족하는 소비 형태를 말한다. 이런 소비 형태의 변화에 영향을 받은 뷰티 산업도 보다 효율적인 피부 케어 방안이 주목받고 있다.

 

뷰티 산업에서 소비자의 가심비에 적합한 제품으로 단연 뷰티 디바이스가 손꼽힌다. 뷰티 디바이스는 간단한 조작으로 쉽고 편하게 집에서 뷰티 케어가 가능해 시간과 비용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2017년 LED광의 피부 개선 효과가 알려지고, LED마스크가 본격적으로 시장에 출시되면서 뷰티 산업은 가파르게 성장했고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Prescience & Strategic Intelligence은 2023년까지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약 970억 달러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예측했다. 

 

성장을 지속하던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최근 부침을 겪기도 했다. 일부 LED마스크에서 안구안전성이 논란이 되면서 소비자의 구매 심리가 위축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도 있었지만, 위축될 듯했던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최근 자이글에서 론칭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이 ‘산소LED 전신케어’라는 획기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높이고 있다.

 

자이글에서 선보이는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기존 LED마스크처럼 안면부착용이 아닌 돔(Dome)형태로 디자인되어 피부와 안구의 안심거리를 확보했다. 특히, LED와 함께 고농도 산소로 쿨링케어가 가능해 열감과 저온 화상 등의 단점을 보완했다. 

 

자이글 관계자는 “기획 단계부터 기존 LED마스크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끊임없는 R&D를 진행해 기술집약적인 신개념 LED마스크인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실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사용한 한 사용자는 “돔(Dome)형태의 마스크로 얼굴에 밀착되지 않아 불편함이 없다”라고 말하며 “얼굴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이후, 팔과 복부, 허벅지 등 전신에 피부 처짐과 주름이 생겨 고민이 많았는데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사용해 전신 피부 개선 효과를 보았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사용자는 “저뿐만 아니라 돔으로 디자인된 LED마스크로 온가족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감이 높다”라며 “일부 제기되었던 LED마스크와 달리 유해성이 없다고 느껴진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이처럼 다양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사용 후기는 ZWC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마스크는 뷰티와 안티에이징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지며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제품으로 뷰티 산업의 핵심으로 자리잡았다. 다양한 LED마스크의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도 안전성 확보와 함께 뛰어난 효율을 보이는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소비자의 가심비를 만족하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