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역술보살, 서장훈 사주풀이 “최고의 꽃…신내림 받았을 수도”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1-28 10:09:23 수정 : 2020-01-28 10:09: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 농구선수 겸 방송인 서장훈(사진)의 사주 풀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역술 보살 조규문이 출연해 서장훈의 사주를 풀이했다.

 

이날 조규문은 서장훈의 관상에 대해 “(서장훈이) 호랑이띠인데 관상과 너무 다르다. 여름의 꽃이다. 꽃 중에서도 최고의 꽃인 장미꽃으로 태어났다”며 “그래서 선녀가 될 수 있었다. 인연을 따라간다”고 설명했다.

 

“관상은 장군 상이나 사주는 장미꽃”이라는 조규문의 말에 서장훈은 만족스러운 듯 웃었다.

 

 

또 조규문은 “(지금 하는 말은) 사실, 팩트, 진짜로, 리얼, 실화”라고 운을 뗀 뒤 “만약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선녀 보살을 하지 않았다면 신내림을 받지 않았을까”라고 말해 서장훈을 놀라게 했다.

 

그는 “(서장훈이) 무속인이나 종교인의 사주를 타고났다. 지금 방송에서 이 역할을 맡은 덕분에 액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이 “(무속인의 사주가) 좋은 것인가요 나쁜 것인가요”라고 물었고 조규문은 “직업에 귀천이 없듯 사주에 좋고 나쁨은 없다”며 “언제 좋고 나쁜지 등 타이밍의 문제일 뿐”이라고 대답했다.

 

한편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은 꽉 막힌 속을 확 뚫어줄 신통방통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이 콘셉트인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 중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sy2020@segye.com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