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수영장·피트니스·발렛파킹… ‘호텔같은 집’ 구현

입력 : 2019-12-27 03:03:00 수정 : 2019-12-27 12:48: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 총 1267실 규모 생활형 숙박시설 / 호텔식 커뮤니티·특화설계 눈길

인천 중구 신흥동 인천 내항 인근에서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가 분양한다. 지하 6층∼지상 42층, 2개동, 총 1267실 규모의 생활형 숙박시설(주거형 레지던스)이다.

26일 '하버뷰548'에 따르면 타입별로는 주거형 타입 총 280실, 스튜디오형 타입 총 987실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브랜드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찾아볼 수 없는 고급 커뮤니티 구성 및 특화설계로 주목받고 있다. 게스트 룸과 프라이빗 스크린 룸 등이 커뮤니티 시설에 들어선다. 공유 주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쿠킹 스튜디오, 와인북라운지 등도 있다. 실내 수영장과 스크린 골프장 피트니스 및 GX룸 등 5성급 리조트에 버금가는 운동시설도 조성된다.

이에 걸맞은 호텔급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부티크 호텔 스타일의 입주민 전용 레스토랑에서 조식 및 브런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룸클리닝 및 드라이크리닝, 발렛파킹, 픽업 서비스 등이 마련된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본격 분양에 앞서 지난 23일 서울과 인천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각 지역 공인 중개업소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총 100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분양 관계자는 “42층 규모의 랜드마크로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상위 1%를 위한 콘셉트로 기획되어 상가 구성을 과감하게 최소화하고 호텔식 커뮤니티 시설을 대폭 확충했다”며 “말 그대로 ‘호텔 같은 집’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서울 구로구 신도림역 인근 테크노마트 지하 1층과 3층에 각각 분양홍보관과 모델하우스(사진)를 운영 중이며, 인천에도 홍보관 개관을 준비 중이다.

특히 홍보관에선 국내 대표 프롭테크(property와 technology의 합성어) 기업 ‘집뷰’의 3차원(D) 가상현실(VR)을 이용해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의 각 평형 내부는 물론 외부 상황까지 미리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집뷰는 국내 프롭테크 스타트업 최초로 부동산 분양공급시장에 몰입형 3D 데이터와 VR 기술을 융합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나기천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