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라피타, 접착제 없이 속눈썹 연장 가능한 '슈퍼리치 롱래쉬' 출시

입력 : 2019-11-12 10:25:08 수정 : 2019-11-12 10:25: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눈화장에 따라서 메이크업의 분위기는 다이나믹하게 변한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속눈썹은 효과적인 메이크업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다. 그렇다보니 속눈썹과 관련된 다양한 뷰티소품과 코스메틱 제품, 속눈썹 시술까지 생겨날 정도로 뷰티분야에서 속눈썹은 언제나 이슈인 항목이다.

 

이에 따라 뷰티 브랜드 라피타가 접착제 없이 혼자서 속눈썹 연장이 가능한 ‘슈퍼리치 롱래쉬 속눈썹’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피타 슈퍼리치 롱래쉬 속눈썹’은 슈퍼리치 전용 아이라이너 래쉬메이트 아이라이너를 그려주고 그 위에 붙여주면 접착제 없이 속눈썹이 길어지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할 수 있다. 원터치로 100회 이상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라파타만의 독자적인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아이메이크업 신제품이다.

 

원리는 자석의 N극과 S극의 원리로 속눈썹에 붙어 있는 초소형 초경량 마그네틱과 슈퍼리치 롱래쉬 전용 아이라이너 래쉬메이트의 접착으로 간편하게 속눈썹을 연장 할 수 있다. 

 

슈퍼리치는 1호 롱래쉬 볼륨업, 2호 사이드 섹시업 2가지가 출시된다. 1호 롱래쉬 볼륨업은 속눈썹 중앙 길이가 11mm이고 양끝 부분이 6mm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용이하며, 2호 사이드 섹시업은 양 옆이 더욱 길고 풍성하여 특별한 날 화려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적합하다.

 

라피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화학적 자극으로부터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며 “초소형, 초경량 자석으로 접착력이 강력하고 눈에 보이지 않아 자연스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라피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