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네일브랜드 '루핀', 대만 HIKARI INTERNATIONAL과 MOU 체결

입력 : 2019-10-31 09:58:00 수정 : 2019-10-30 15:20: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일브랜드 루핀(LUPINE)이 대만의 대표적인 뷰티기업과 MOU를 체결하며 해외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다져나가고 있다. 

 

㈜ SJ네일(대표 이돈진)은 지난 10월 16일 대만 HIKARI International Co., LTD (이하 HIAKRI)사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상공회의소, KOTRA가 주관하는 중화권 우수바이어 초청회를 통해 MOU를 최종 성사시킨 두 업체는 상호간 깊은 신뢰와 유대감을 내보이며 향후 전망을 밝게 내비쳤다. 

 

SJ네일 이돈진 대표는 “네일산업에 대한 높은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 네트워크 등 대만 내 탄탄한 입지를 가진 HIKARI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양사가 오랜 파트너로서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HIKARI사의 양미셸 대표는 “한국의 대표적인 네일기업 SJ네일이 갖고 있는 다년간의 노하우와 고품질의 루핀 제품들은 대만시장에서 충분한 성공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양사간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6월 시작된 ‘2019 인천시 대만 거점화 무역사절단’을 통해 첫 만남을 가진 뒤 HIKARI사 양미셸 대표의 부산 네일엑스포 천사네일 부스 방문, SJ네일 이돈진 대표의 대만 타이페이 ‘Beauty & Nail Expo’ HIKARI사 부스 답방 등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네일브랜드 루핀의 대만진출과 상호협력안을 논의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HIKARI사는 오는 12월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릴 예정인 네일 엑스포부터 루핀 부스 참가를 통해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