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닭갈비 대표 브랜드 유가네, KB굿잡 부산 잡페스티벌 참가

입력 : 2019-10-24 10:05:12 수정 : 2019-10-24 10:05: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를 운영하고 있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가 2019 KB굿잡 부산 잡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2019 KB굿잡 부산 잡 페스티벌’은 KB국민은행과 부산광역시가 공동으로 주최로 지난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단일 규모 국내 최대의 취업박람회로, 200여 개 우수기업과 구직자 25,000명 이상이 참가했으며 다양한 채용관을 구성하여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제공했다. 

 

청년 구직자들의 실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올해 2번째 취업박람회에 참가하는 바이올푸드글로벌은 이번 잡 페스티벌에서 슈퍼바이저,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를 모집했다. 1:1 맞춤형 상담부스를 운영하며 구직자를 대상으로 현장 면접과 맞춤형 취업 상담을 진행하였다. 

 

유가네 인사담당자는 “계속되는 청년 구직자들의 실업난을 해소하고 열린 공간에서 잠재력 있는 인재를 확보하고자 이번 잡 페스티벌에 참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바이올푸드글로벌에서는 현재 직원들에게 외식상품권 제공, 도서 및 교육지원, 건강 포인트 지원 등을 시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가네는 39년간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CSR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유가네는 쪽방촌 봉사 활동, 사랑의 쌀 나누기, 닭갈비 나눔 행사, 기업 연계형 자활근로 사업 참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으며, 4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2017년 중소 벤처기업부 장관상 등을 수여한 바 있다. 

 

현재 19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성아양점, 양주옥정점, 미사역점, 대연점 오픈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