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메가스터디교육 초등인강 ‘엘리하이’ 판매액 100억 돌파

입력 : 2019-06-18 08:00:00 수정 : 2019-06-17 14:27: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가 지난 2018년 12월7일 정식 론칭 후 6개월 만에 판매액 100억을 돌파하며 초등 온라인 학습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고등 대표 인강 메가스터디와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2018년 온라인 공시매출 기준)의 노하우로 탄생한 초등 인터넷 강의 엘리하이(elihigh)는 기존 초등 디지털 학습지의 한계를 뛰어넘어, 검증된 실력파 강사진과 강의 중심의 전 과목 학교 공부는 물론, 심화학습과 수행평가, 영재교육원과 특목고 대비 등 수준과 성향에 따라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초등 온라인 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엠베스트 초등 학습 사이트 엘리하이의 종합반을 수강하면, 유명교재 저자, EBS출신, 명문대 출신으로 구성된 실력파 전문 강사진의 5천여 개 초중등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학교 교과연계 학습 뿐 아니라 특목고 및 영재학교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업계유일 영재특목반을 비롯해 수학 및 영어교과 심화, KMO 등 경시대회 대비 콘텐츠 등 초등 온라인 학습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행평가대비 및 글로벌 리더십, 역사콘텐츠, 진로/적성 관련 비교과 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별 학습 서비스로 숙제와 발표까지 해결할 수 있어 ‘가성비 높은 사교육’으로 학부모 사이에서 ‘추천 인강’으로 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초등 엘리하이 종합반 회원이면, 초등 전 학년 전 강좌와 함께 중등 엠베스트 전 강좌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초중등 무료 동시 수강 혜택은 업계에서 유일하다.

 

수학과 영어교과는 업계 최다 강좌를 보유하여 기초실력부터 심화 학습까지 가능하다. 인강 최초로 선보인 틀린 문제에 매칭되는 쌍둥이/유사문제 풀이로 완벽한 수학 실력을 완성해주는 ‘스마트 매쓰 플러스’와 학생들의 영어 실력과 독서습관에 맞추어 총832권 38스텝으로 수준과 과정을 새롭게 구성한 영어도서관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엘리하이가 초등 인강 최초로 개설한 영재특목반은 영재교육원/창의사고력 1,000여개 강의 독점 제공 및 2,033개의 독보적인 입시 전용 콘텐츠로 영재교육원 및 특목고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1:1 맞춤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초등 시기에 필요한 특목고와 영재교육원 진학 정보에 목마른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특목/영재 입시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설명회 사전 참석 접수 4일만에 좌석이 모두 마감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현재 ‘엘리하이 프라임탭 종합반 무료체험’을 통해 배송부터 컨텐츠 이용, 탭 회수까지 모두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