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다른코스메틱스, GMP 인증으로 체외용 의료기기 보습제 선보여

입력 : 2019-06-10 09:53:19 수정 : 2019-06-10 09:53: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화장품 제조업체 이시스코스메틱과 손잡고 GMP 인증 획득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다른코스메틱스(대표이사 이동원)와 화장품 OEM·ODM 제조업체인 이시스코스메틱(대표 하태석)이 손을 잡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증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GMP는 의료기기 제조 시설의 구조 및 설비 원·부자재 구입과 더불어 생산부터 출고까지 전 공정에 대한 철저한 제조 및 품질관리를 시행함으로써 우수 품질의 의료기기를 생산, 공급하도록 하는 품질관리 기준이다.

 

이를 통해 다른코스메틱스는 이시스코스메틱의 풍부한 화장품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인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의 체외용 의료기기인 보습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의사의 처방과 추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상, 아토피 등과 같이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다. 

 

피부과 전문의이자 다른코스메틱스을 이끌고 있는 이동원 대표이사는 “해당 제품은 일반 스킨케어 제품과는 다르게 병원에서 처방받은 후 소비자의 실비보험 신청에 따라 비용을 혜택받을 수 있으며, 의사의 처방과 추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면서 “전국 피부과와 대학 병원을 중심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체외용 의료기기를 연구 개발해 닥터디퍼런트를 통해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디퍼런트는 피부 전문가들의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담은 피부 건강 스킨케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피부 질환을 앓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한다.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이동원 대표를 비롯해 피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15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며, 피부 전문가들의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담은 피부 건강 케어를 제공한다. 이동원 대표는 CNP코스메틱스(차앤박화장품)의 설립자이자 12년간 대표를 역임하며 CNP 코스메틱스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직접 개발하고, 다른코스메틱스를 설립했다.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타입별 지질 비율에 맞춰 함유하여 피부 장벽까지 케어해주는 ‘5세대 라멜라 보습제’, 비타민A 레티날(Retinal)을 안정화시켜 피부 전문가 모두가 인정하는 동안 크림으로 제품화한 ‘비타A크림’ 및 ‘비타A크림 포르테’, 비타민 C, 비타민 E, CoQ10로 구성된 트리플 항산화제를 유효농도로 안정화하여 칙칙해진 피부 안색을 집중 케어해주는 항산화 세럼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등이 닥터디퍼런트의 대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