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마비노기 서비스 15주년 기념 페이지 오픈

관련이슈 : 디지털기획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9-03-15 03:00:00      수정 : 2019-03-14 18:14:28

넥슨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서비스 15주년을 100일 앞두고 기념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마비노기는 오는 6월 22일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한다. 넥슨은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헌정한다’는 의미를 담은 마비노기의 통합 슬로건 ‘판타스틱 멜로디(Fantastic Melody: Dear, Milletian)’를 내세웠다.

 

이날 15주년 기념 페이지 오픈에 이어 올 상반기 중 다양한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넥슨은 기념 페이지를 통해 ‘우리가 듣던 그 선율’ 키워드를 공개하고 첫 번째 멜로디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프라하에서 촬영한 오케스트라의 모습을 담아내고, ‘3월 21일’ 날짜와 ‘마비노기 최초의 오케스트라 앨범’ 문구를 안내해 기대감을 높였다.

 

마비노기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준영 기자 papenique@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