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사귀는 것 결코 아냐" 했던 조병규♥김보라 열애 공식 인정 '이달 초부터 만나'

입력 : 2019-02-21 11:02:14 수정 : 2019-02-21 11:59: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던 배우 김보라(24·오른쪽 사진)와 조병규(23·왼쪽 사진)가 결국 연인 관계임을 공식 인정했다.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는 "김보라와 조병규가 이달 초부터 만났다"며 "열애를 시작하자마자 알려져서 조심스럽지만, 예쁘게 봐달라"고 21일 밝혔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도 이날 "두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푸켓 포상 휴가 당시에도 연인관계였다"고 인정했다.

이날 더팩트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하고 두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8일 서울 강남의 한 쇼핑몰에서 영화 관람과 함께 쇼핑하고 식사를 즐기는 등 과감한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태국 푸켓에서 함께 셀프 카메라를 촬영한 김보라(왼쪽)와 조병규

둘은 지난 1일 인기리에 종영된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들은 지난 10일~14일 스카이 캐슬의 포상 휴가지인 태국 푸켓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더팩트에 따르면 두사람은 휴가를 다녀온 지 하루 만인 15일에도 데이트를 즐겼는데, 저녁을 먹은 뒤 김보라는 조병규의 팔짱을 끼고 산책을 하기도 했다. 조병규도 김보라를 백허그 한채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겼다.

앞서 스카이 캐슬에서 김보라는 '김혜나'를, 조병규는 '차기준' 역을 각각 연기했다. 

지난달 3일 공개된 드라마 촬영 당시 메이킹 필름에서 조병규가 넘어질 뻔한 김보라를 잡아주며 달콤한 눈빛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에 당시 두사람의 열애설이 처음 제기됐다. 

지나달 3일 공개돼 배우 김보라(왼쪽에서 두번째)와 조병규)맨 왼쪽)의 열애설을 처음 증폭시킨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메이킹 영상. 조병규가 넘어지려 하는 김보라의 손을 다정하게 잡아줬다.

그러나 당시 김보라와 조병규는 열애설을 적극로 부인했다.

조병규는 지난달 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연애 안 한다. 진짜다"라고 부인했다.

또한 김보라와 함께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아래 사진)에서 출연해서도 열애설을 일축했다.

당시 조병규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현장 메이킹 영상을 찍고 있었는데, 원래 우리는 친목이 좋았다"고 해명했다.

이어 "보라 누나가 몸에 근육이 없어서 연기가 끝나면 푹 주저 앉는다"며 "그날도 연기 끝나고 부딪힐 것 같아서 그냥 잡아줬는데 메이킹 영상에서 묘하게 보였다"라고 덧붙였다.

김보라도 지난달 30일 언론 인터뷰를 통해 "사실 병규가 손을 잡아줘 뿌리친 것"이라며 "앞에 카메라가 있어서 민망해 웃었다"고 했다. 

아울러 "실제 이상형은 극중 기준보다 찬희가 더 가깝다"며 "워낙 드라마가 인기를 끌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준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그룹 SF9 소속 찬희(본명 강찬희)는 극중 혜나에게 마음을 뺏긴 '황우주'를 연기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tvN·싸이더스 HQ·김보라·조병규 사회관계망서비스·KBS2 해피투게더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