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방탄소년단 지민, "최고 정상의 가수 & 완벽함을 추구하다" 홍콩 유력 일간지 집중조명

입력 : 2019-02-21 08:56:40 수정 : 2019-02-21 13:15: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팝스타 방탄소년단 지민이 최고 정상에 등극한 가수이자 댄서지만 완벽함을 추구하는 그의 집념에 대해 찬사받았다. 

방탄소년단 지민
홍콩 유력 일간지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SCMP)가 가장 인기있는 K-팝 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인 지민과 그 인기에 대해 집중조명했다.
 
SCMP는 엄청난 팬덤을 자랑하는 인기 멤버 지민이 그의 팬들을 위해 얼마나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지 알렸고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그가 어디서 영감을 끌어내는지에 대해 지민에게 배워야 한다고 당부했다.
 

완벽주의자인 지민은 매 활동을 거듭하며 그의 춤, 노래의 재능이 더욱  빛을 발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고 말했다.
 
또 지민의 과거 장래희망부터 그룹 합류까지의 과정과 하루 3시간만 자고 연습하던 노력파에 데뷔부터 현재까지 가장 변함이 없는 멤버라는 동료 멤버의 평가 등 지민의 솔로곡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 영상 게시와 '라이(Lie)' 설명까지 방탄소년단 지민의 지나온 삶과 그룹내 역할에 대해 집중조명하며 지민에 대한 모든것을 자세히 알렸다.
 

SCMP는 본문 중 지민의 2015년 영상을 게시했는데 “10년 안에 세계에서 욕심내는 남자가 되겠다”는 인터뷰 내용으로 3년이 지난 후 지민은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K-팝 아이돌의 간판(frontman)으로서 당당히 꿈을 이루게 되었다.
 
2018년 세계 최고 보이밴드 멤버 17위로 선정돼 방탄소년단의 세계적 인기에 크게 기여한 지민은 현재 방탄소년단의 전 세계 스타디움 투어도 확정된 만큼 더높은 새로운 꿈을 향해 도전해 나가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사진= SCMP 홈페이지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