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트와이스 채영·쯔위 "챙과 쯔의 졸업, 모두 수고했어요"… 교복 인증샷 화제

입력 : 2019-02-12 13:23:53 수정 : 2019-02-12 13:14: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채영(사진 왼쪽·20)과 쯔위(〃오른쪽·20)가 고교 졸업 인증샷과 영상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12일 공식 SNS에 "챙(채영)과 쯔(쯔위)의 졸업. 졸업한 친구들 선생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교복을 입고 졸업식에 참석한 채영과 쯔위의 모습이 담겼다. 무대의상이 아닌 졸업 교복을 입은 풋풋한 모습에 시선이 간다. 영상 속 채영과 쯔위는 손가락으로 브이(V)자를 그리는 등 졸업하는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이날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식이 시작되기에 앞서 졸업장과 꽃다발을 들고 취재진과 포토타임을 가지기도 했다.

1999년생인 채영과 쯔위는 2015년 트와이스 EP 앨범 'THE STORY BEGINS'로 데뷔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채영은 매인 래퍼와 서브 보컬을 맡고 있다. 대만 출신인 쯔위는 팀에서 서브 보컬과 리드 댄서를 맡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인 트와이스는 채영과 쯔위를 포함해 지효, 미나, 나연, 사나, 다현, 모모, 정연으로 구성된 9인조 걸그룹이다. 데뷔 후 'OOH-AHH', 'CHEER UP', 'TT','What is Love?' 등의 히트곡을 내며 한국과 일본에서 큰 인기를 모았다. 

트와이스는 베스트 앨범 '#TWICE 2'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트와이스 공식SNS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