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열애설 재점화된 현빈·손예진 나이는?

입력 : 2019-01-21 16:33:57 수정 : 2019-01-21 23:24: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현빈(본명 김태평)과 손예진(본명 손언진·사진)이 다시 한번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들의 나이가 상위권에 올랐다.

현빈과 손예진은 1982년생으로 올해 만 36세다. 

21일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으로 추정되는 한 마트에서 함께 쇼핑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손예진은 모자와 어두운 색 의상을 입고 음식을 고르고 있다. 현빈(사진) 역시 모자를 쓰고 음식이 담긴 카트를 끌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현빈과 손예진의 소속사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관련 사진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며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혔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지난 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함께 있는 둘을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왔다.


당시 목격담을 게시한 누리꾼은 "현빈과 손예진이 손예진 부모와 골프를 치고, 모 식당에서 식사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삭제했다.

당시 현빈 소속사는 "현빈이 스케줄 때문에 해외 체류 중인 것은 맞지만 이번에 불거진 이야기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고, 손예진 소속사 역시 "여행 중인 건 사실이나 부모님 동반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CJ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