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현빈 손예진 열애설 재점화…계속 쏟아지는 목격담

입력 : 2019-01-21 13:40:00 수정 : 2019-01-21 13:48: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마트에서 포착돼 열애설이 재점화 됐다. CJ Entertainment 페이스북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부인했던 배우 손예진(왼쪽), 현빈(오른쪽)이 다시금 화제의 중심에 섰다.

21일 온라인을 중심으로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손예진은 모자와 어두운 의상을 입고 음식을 고르고 현빈 역시 모자를 쓰고 음식이 담긴 카트를 끌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현빈과 손예진의 소속사 양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관련 사진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다.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9일 온라인을 중심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현빈과 손예진을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왔다. 당시 한 게시자는 "현빈과 손예진이 손예진 부모와 골프 치고 모 식당에서 식사했다"는 글을 올렸다 삭제했다.

당시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동반 여행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현재 손예진은 혼자 여행 중"이면서 "부모님은 한국에 있다. 미국에서 함께 식사했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선을 그었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도 "현빈이 미국으로 출국한 것은 맞다. 그러나 해외 일정 때문에 체류 중이다"라면서 "동반 여행은 절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두 번째 불거진 열애설이 양측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귀추가 모이고 있다.

한누리 온라인 뉴스 기자 han6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김남주 '섹시하게'
  •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손예진 '따뜻한 엄마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