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키친미미미, 가정간편식(HMR) 밀키트 온라인 출시

입력 : 2019-01-14 14:26:49 수정 : 2019-01-14 14:26: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이버 쿠킹박스 통해 14일 판매 시작… 신선한 재료로 ‘가심비’ 만족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가 가정간편식(HMR) 밀키트를 네이버 쿠킹박스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늘(14일) 출시된 키친미미미 밀키트는 현재 용산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재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기존에는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키친미미미 레스토랑 메뉴를 접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밀키트가 출시되면서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밀키트는 ▲신선한 토마토와 향긋한 바질 향이 특징인 '마르게리따 파스타' ▲레드 비트와 고소한 크림이 조화를 이룬 영양메뉴 '핑크 파스타'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과 프랑스산 포르치니 버섯이 담긴 '베네딕트 파스타' 등 파스타 메뉴 3가지와 수비드 계란과 함께 버섯의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베네딕트 리조또'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들 메뉴는 모두 키친미미미 레스토랑에서 사랑받는 인기메뉴로, 특별하고 신선한 셰프의 요리를 간편하게 집에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균형잡힌 영양 식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모든 메뉴는 신선한 재료로 차별화를 줘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관계자는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키친미미미의 메뉴를 이제는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키친미미미 밀키트는 네이버 쿠킹박스를 통해 판매되며, 개별 포장 후 아이스박스로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한다”고 말했다.

한편 키친미미미는 이탈리아 푸드 컬처를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푸드 공간으로, ‘그로서리(grocery)’와 ‘레스토랑(restaurant)’이 결합된 ‘그로서란트(grocerant)’를 표방하고 있다. 엄선된 신선한 재료에 이탈리아 셰프의 노하우, 미미미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na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