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애니메이션 '프리파라' 주제로 한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 12월 21일 오픈

입력 : 2018-12-17 11:00:00 수정 : 2018-12-17 10:50: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다양한 놀이시설부터 체험까지… 아이들 오감만족

 

인기 애니메이션 ‘프리파라’를 주제로 한 대규모 프리미엄 키즈카페가 새롭게 문을 연다.

프리파라는 실제 아이돌과 흡사한 춤과 노래를 선사하는 주인공 라라와 친구들의 우정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현재 시즌3가 방영 중에 있으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두터운 마니아 팬층을 확보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수지 동천동에 12월 21일 오픈하는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에서는 애니메이션 프리파라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기존의 키즈카페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특별한 무대 및 런웨이 공간이 시선을 끈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프리파라 주인공들의 실제 의상을 직접 입어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키즈카페에 방문한 어린이 누구나 프리파라 의상을 입고 모델처럼 무대에 서보거나 부모님과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최첨단 시설도 주목할 만하다. 빔프로젝터를 이용한 대형 모션 슬라이드, 모션 플로어부터 직접 그린 그림이 화면에 움직이는 모션 스캔까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이외에도 볼풀장, 트램펄린, 그물망 침대 등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의 충분한 신체활동을 유도하고 감성과 오감을 발달시켜준다.

재밌는 율동을 배우는 댄스교실,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 공간, 손에 감각을 익히는 슬라임, 나만의 목걸이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단순한 실내놀이터 개념을 뛰어넘는 프리미엄 키즈카페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안전과 위생 등의 이유로 키즈카페를 가기 꺼려한 부모들을 위해 위생에 신경 쓴 점도 눈에 띈다. 프리파라 키즈카페는 대형 공기청정기는 물론 정기적인 방역 소독도 철저히 시행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노는 공간 구석구석에 CCTV를 설치해 안전성을 높였다.

함께 방문하는 부모들을 위한 배려도 놓치지 않았다. 로스팅 부문 은상 경력의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한 4가지 원두를 사용해 커피를 제공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리파라 수지 동천동점 관계자는 “프리파라 키즈카페 1호점으로 오픈하는 만큼 어느 하나 소홀한 부분 없이 철저히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프리파라를 좋아하는 어린이, 특별한 키즈카페를 찾는 부모님에게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체험과 놀이, 교육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키즈카페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