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오이 소라 남편 DJ NON은 누구? "미남도 아니고 돈도 없지만~"

입력 : 2018-12-12 18:00:23 수정 : 2018-12-12 20:10: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일본 성인 비디오(Adult Video)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배우 아오이 소라(사진 오른쪽)가 임신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의 남편인 DJ NON(〃 왼쪽)에도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DJ NON은 하루카리(HALCALI)와 미히마루(mihimaru) GT, PES , 킷카와 유우, AZU 등 일본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무대에서 DJ를 담당하고 있다.

아오이 소라는 지난 1월 결혼 발표 당시 DJ NON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아오이 소라는 "그는 미남도 아니고 돈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지난 과거와 미래를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성인 비디오에 출연한 나를 이해하고 받아주는 엄청난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결혼 발표와 함께 아오이 소라는 남편과 함께한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11일 아오이 소라는 블로그를 통해 임신 5개월이라면서 내년 5월에는 어머니가 될 예정이라고 공개했다.

이어 "아이가 미래에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할 확률은 높다고 생각한다"며 "가난하다고 불행하고 부자라면 행복한 것은 아니다,.또한 성인영화 배우라고 해서 불행한 것도 아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불행과 행복을 결정하는 것은 남이 아니라, 스스로"라며 "아이가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게 키우겠다"고도 했다.

아오이 소라는 마지막으로 "왜 아이를 낳냐고? 왜냐하면 내가 아이를 원하니까!"라고 덧붙였다.

일본 성인 비디오계에서 은퇴한 아오이 소라는 2010년 중국에 진출해 가수로 데뷔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아오이 소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김남주 '섹시하게'
  •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손예진 '따뜻한 엄마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