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홍진영 언니 3kg 감량, '미우새' 출연 후 무슨 일이?

입력 : 2018-12-11 15:22:19 수정 : 2018-12-11 15:22: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홍진영 언니가 3kg 감량한 후일담이 공개될 예정이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사진) 언니가 방송 출연 후 3kg 감량한 사연이 공개된다.

12일 수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모델 장윤주와 김원중, 홍진영, 래퍼 딘딘이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홍진영은 최근 언니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홍진영과 홍선영은 어떤 노래에도 화음을 척척 맞춰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홍선영(오른쪽 사진)은 성악과 출신답게 놀라운 가창력과 함께 동생 못지않은 흥을 발산해 시선을 끌었다. 방송 후 '홍진영',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이와 관련해 홍진영은 언니가 방송 후 펑펑 운 것과 이틀 동안 3kg이 빠진 사실 등 후일담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홍진영은 행사, 화장품, 앱 개발에 이어 신인 제작까지 시작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최초의 오디션을 개최한다며, 신인 제작 계획과 이유를 밝히는 등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광폭 행보를 보여준 홍진영의 작곡, 작사가로서의 면모도 이날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트로트 EDM 곡 '달리거나 웃거나'의 멜로디를 공개한 것.

이에 즉석에서 MC 차태현(왼쪽 사진)과의 컬래버레이션이 타진됐다고 전해져 어떤 결과를 낳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누리 온라인 뉴스 기자 han62@segye.com
사진=MBC '라디오스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