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지코-크러쉬-사이먼 도미닉-나플라' 등 실력파 뮤지션들 합동무대 가져

입력 : 2018-12-06 18:04:18 수정 : 2018-12-06 18:04: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지코, 크러쉬,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 나플라 등이 출연하는 ‘더 몬스터 페스티벌 인 크리스마스 2018’이 오는 23∼24일 세종대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앞서 주최 측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더 몬스터 페스티벌 인 크리스마스 2018’ 은 개최 이래 역대급 라인업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첫째 날인 23일에는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월드투어 무대를 통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한 ‘지코’를 비롯해 팬시 차일드의 멤버 ‘크러쉬’, ‘페노메코’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어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하이어 뮤직의 ‘ph-1’, ‘김하온’, ‘식케이’, ‘우디고 차일드’까지 무대에 올라 최고의 무대를 예고했다.

페스티벌의 둘째 날인 24일에는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독보적인 활약을 하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과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 ‘더 콰이엇’이 출연한다.

특히 24일에는 쇼미더머니 777의 우승자 ‘나플라’를 비롯해 그가 속해있는 메킷레인의 ‘루피’, '오왼 오바도즈', ‘영 웨스트’도 출연을 알려 더욱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더 몬스터 페스티벌 인 크리스마스 공식 SNS를 통해 훈훈한 외모와 목소리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가수 ‘로안’, 부드럽고 감성적인 목소리로 주목받는 ‘웰씨’, 밀리언마켓의 여성 아티스트 ‘문’, ‘지젤’이 추가 라인업으로 발표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더 몬스터 페스티벌 인 크리스마스 2018’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 예스 24 티켓 등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얼리버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오는 12일에는 일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