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방탄소년단 지민, '숨막히는 아름다움'이란? "美 매체들 주목!"

입력 : 2018-12-03 15:00:00 수정 : 2018-12-03 14:07: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탄소년단 지민
최근 미 연예 매체 숨피(Soompi)는 팬덤 너머로 통제 불가능한 강력한 매력 바이러스를 일으킨 K-팝스타들 중 한 예로 방탄소년단 지민을 소개했다. 

지난 9월 7일  LA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투어 콘서트에서 지민이 청중을 응시하는 비디오가 업로드 된 후 장엄한 순간의 비디오가 수천 개 리트윗되면서 팬덤 외부로 퍼지기 시작했고 '숨막히는 아름다움'이라는 반응들을 소개했다. 

이어 '이것은 그저 아름답게 보이는 것 외에는 다른 이유 없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이라 설명했다. 

이 장면은 지민에게 단 '7초만에 빠져 든다'며 당시 100만 트윗을 넘겨 LA 1위, 호주 1위 등 10개국 실트 상위에 들며 큰 화제를 뿌렸다.

 

또 지난 4월 언론에서는 미국 매체 '브라이트 사이드'에서 선정한 '나라별 대표 미남'에서 '한국 대표 미남'으로 지민이 선정됐다고 알렸다. 

깨끗한 피부에 앵두같은 입술이 미남의 기준인 한국에서 지민은 '꽃미남'에 '절정의 소년미'라는 선정 이유를 들었다.

이와 관련해 팬미팅 자료 인터뷰에서 '한국 대표 미남'으로 선정된 기분을 묻자 이에 지민은 부끄러워하며 “더 미남이 되도록 하겠다”고 재치있는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지민은 '초매력 베이글남' '큐티 섹시' 대명사에서 더욱 강렬해진 '섹시미'까지 넘나들며 댄디하고 귀여운 사랑스러움과 독보적 아우라까지 겸비해 팬덤을 넘어 다양한 세계인들의 마음을 공략하면서 매력을 발산해 방탄소년단이 세계적인 강력 팬덤을 키우는데 일등 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8일 대만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