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방탄소년단 지민, 日 도쿄돔 공연 '치미아미'들과 더 없이 행복했다!

입력 : 2018-11-15 15:00:00 수정 : 2018-11-15 15:46: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탄소년단(BTS)이 지난 13일과 14일 일본 도쿄돔에서 ‘러브 유어셀프 ∼재팬 에디션∼(LOVE YOURSELF ~JAPAN EDITION~)’ 콘서트를 열어 10만 관객을 만나며 대성공을 거뒀다. 

양일간 방탄소년단 지민(사진)이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 상품 ‘치미’가 도쿄돔 콘서트 현장에서 판매와 동시에 품절로 이어지는 등 불티나게 판매돼 지민의 인기를 또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일본 아미들이 지민 캐릭터 '치미'를 다양하게 코디해 SNS에 올린 사진들
또 치미의 여러 소품으로 다양하게 코디한 일본 아미들의 인증 사진과 영상이 SNS에 속속 올라오며 이를 접한 팬들은 “지민으로 가득 채운 저 백팩, 명품 가방 부럽지 않다” “치미는 지민이처럼 치명하게 귀엽다” “지민이 대신 치미라도 집에 데려가고 싶다” 등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치미아미'의 뜨거운 응원을 받은 지민은 “작년부터 노력한 돔 투어가 이루어졌다”며 감격했고 “저를 행복하게 해 주는 여러분을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게 해 주고 싶어요. 정말 고맙고 사랑해요”'라고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전해 도쿄돔을 가득 메운 5만의 아미들은 화답하듯 ‘지민'을 뜨겁게 연호했다.

한편 13~14일 일본 도쿄돔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23~24일 오사카 교세라돔 콘서트로 ‘러브 유어셀프’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내년 1월 12~13일에는 나고야돔, 2월 16~17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 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