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니클로, 16일부터 4일간 감사제 할인…10·1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지급

입력 : 2018-11-13 14:34:43 수정 : 2018-11-13 14:13: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니클로는 오는 16~19일 일부 겨울상품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인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할인 행사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뤄진다. 

행사에서는 ▲히트텍 엑스트라 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베스트▲립 터틀넥 스웨터 등 겨울철 인기 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할인 대상 제품은 16~17일과 18~19일 등 2회에 걸쳐 다르게 구성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할인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미니 토트백을 증정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레드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 

또 12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토트백과 더불어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매년 감사제를 실시하고 있다"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대기 시간 없이 구매가 가능하고 XS, XXL, 3XL 등 보다 다양한 사이즈의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감사제 시작 당일인 16일 오전 7시부터 할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니클로는 일본 패스트 패션 브랜드로 유니크하고 실용적인 옷을 판매하기로 유명하다. 본사는 일본 야마구치현에 있다. 1호점은 1984년 6월에 히로시마에서 개점했다. 

2010년대 들어 국내에서도 패스트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는데 성공했다. 

유니클로 본사는 지난 2011년 11월 서울 명동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 

기능성 발열 내의인 히트택, 여름용 통기성 이너 제품인 에어리즘 제품, 캐미솔과 브래지를 합한 여성용 내의인 브라탑, 가성비 높고 트렌드한 스트레치슬림피트셀비지진 등이 대표 인기제품이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유니클로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