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코리안 좀비, 너의 시간이다" 박재범, SNS 통해 정찬성 응원

입력 : 2018-11-11 13:42:45 수정 : 2018-11-11 16:30: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박재범(사진 맨 오른쪽)이 '코리안 좀비' UFC 격투기 선수 정찬성(〃 가운데)을 응원하는 글을 남겨 화제다.

정찬성은 1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펩시 센터에서 열리는 UFC Fight Night 139에서 야이르 로드리게스(15위·멕시코)와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박재범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통해 정찬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과 함께 "오늘이다! 코리안 좀비, 너의 시간이다!! 응원 안해주면 양아치. 코리안좀비 레츠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8일 정찬성은 미국에서 공개훈련을 펼친 가운데 현지 팬들의 반응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공개훈련이 열린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엑스도 이벤트 센터에는 200여 명의 팬들이 모여 있었다.

정찬성이 등장하자 팬들은 큰 함성을 내질렀고, 곧바로 스마트폰을 꺼내 정찬성의 공개훈련 장면을 담았다.

이날 정찬성은 킥, 펀치 등 타격 뿐만 아니라 테이크다운과 서브미션 기술도 선보였다. 서브미션을 깔끔하게 성공시키자 환호성을 더욱 커졌다.

정찬성은 공개훈련 후 인터뷰에서 "25주년 대회 메인이벤트라고 해서 특별히 다른 건 없다. 팬들에게 재밌는 시합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했다.

한편 이날 정찬성과 야이르의 경기는 낮 12시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한다.

이번 경기는 지난해 2월 데니스 버뮤니즈에게 1라운드 KO승을 거둔 후 1년 9개월 만의 복귀전이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정찬성 인스타그램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