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 진행

입력 : 2018-11-05 11:53:05 수정 : 2018-11-05 12:02: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에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101명을 선정해 상금과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1인 콘텐츠 제작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01명의 김팁핑을 찾아라'라는 이름의 이 크리에이터 오디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사진 5장 또는 동영상을 포함한 상품평을 작성한 후 신라팁핑에 '#김팁핑'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1등 1명에게 상금 1000만원을 주는 등 6200만원을 상금으로 내걸었다.

1∼4등과 팁핑스타상 수상자에게는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되면 월 1∼5회 팁핑 콘텐츠를 제작하고 그에 따른 고정수입을 받을 수 있다.

신라팁핑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다른 고객과 정보를 교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인이 작성한 리뷰로 발생한 매출의 최대 3%까지 현금성 혜택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신개념 상품평 서비스이다.

현재까지 누적 방문자 수가 230만명을 넘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지원 행사가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기회의 창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