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선선한 가을 나들이 OO과 함께 하세요"

입력 : 2018-10-22 15:25:52 수정 : 2018-10-22 15:25: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붉은 단풍이 시선을 잡아끄는 가을의 끝자락에 들어서면서 선선한 가을 정취를 즐기기 위해 근교 나들이에 나서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이달 27일은 예산, 부산 등 전국 곳곳에서 가을밤을 수놓는 불꽃놀이가 예정되어 있어 가을밤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먹거리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하는 가을밤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대표 먹거리 치킨은 어떨까.

bhc치킨이 최근 출시한 '치하오'는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사천요리를 접목해 에스닉푸드 치킨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연 '치하오'는 중국 사천지방 특유의 라유 소스와 중국 흑식초로 버무린 바삭한 치킨 위에 중국 향취고추를 사용한 '매직칠리'를 토핑해 고소함과 향긋함이 어우러진 매운맛을 자랑한다. 선선한 가을밤에 맥주 한 잔과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치킨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를 찾는다면 '갈비레오'가 제격이다.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을 더해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해냈다.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밥반찬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밥을 기본으로 한 도시락과 함께 먹기에도 좋다. 베트남 고추인 땡초를 넣어 만든 양념소스로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맛볼 수 있는 '핫갈비레오'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손에 묻히지 않고 포크 등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순살 치킨 메뉴도 인기다. 순살 뿌링클, 순살 맛초킹, 순살 스윗츄 등은 순살 메뉴 중 판매 TOP3를 차지하고 있는 베스트 메뉴로,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해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고 있다. 먹거리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bhc는 순살을 포함해 모든 메뉴를 100% 국내산 원육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을 즐기기 위해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치킨은 빠질 수 없는 필수 먹거리로 자리 잡고 있다"며 "다양한 연령대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bhc치킨과 함께 즐거운 가을밤 나들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