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겟잇뷰티 신상임당' 소개된 광채 뷰티크림 화제

입력 : 2018-10-22 14:31:54 수정 : 2018-10-22 14:31: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설화수 예빛크림, 6자존 케어로 품격있는 얼굴 만들어 줘

 

온스타일의 간판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 신상임당 코너에서 품격있는 기색을 만들어주는 부티크림이 소개돼 화제를 몰고 있다.

10월 19일 방영된 겟잇뷰티에서 MC 및 출연진들은 품격있고 기색있는 부티인상을 만들어주는 크림 제품을 소개하며 실제 피부에 테스트했다.

설화수의 ‘예빛크림’이 바로 그 주인공으로, 특히 여성의 경우 급속히 느끼는 피부 노화의 주범을 미간, 볼, 팔자 주름 라인의 탄력이 떨어지는 것으로 보는데, 이 부분을 6자존이라고 말한다. 설화수 예빛크림은 이러한 6자존을 밝혀준다.

또한 여러 번 덧 바를수록 얼굴의 탄력이 차올라 품격있는 기색을 만들어주는 레이어링 미용법에 적합한 제품이다. 덧 바를수록 윤기를 극대화해 영롱한 빛이 얼굴에 맴돌아 기품있는 아름다움을 자아낼 수 있다. 또한 수분감과 윤택함을 고루 갖춘 텍스쳐가 크림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는 설화수 만의 독보적인 ‘크림-블레(Crème brûlée)’ 제형 기술로 바를때는 가볍게, 흡수 후에는 윤택감의 반전 텍스쳐를 선보인다.

한편 이번 겟잇뷰티 방송에서 MC와 게스트들은 “이 크림을 바르니 피부 미인 소리를 듣겠다”며 “나이가 들수록 건조하고, 푹 꺼져보이는 피부가 모든 여성들의 고민 거리인데, 얼굴의 6자존을 밝혀 부티나는 뷰티크림을 소개할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김정환 기자 hwna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