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자의 향과 색 그대로…한율 '달빛유자' 라인 출시

입력 : 2018-10-12 03:00:00 수정 : 2018-10-11 11:17: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담아 하루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주고 새로운 생기를 충전하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출시했다.

한율 ‘달빛유자’의 원료가 되는 전라남도 고흥 유자는 풍부한 일조량과 신선한 남도의 바닷바람을 머금은 한국 최상품이며, 인공향료와 색소 없이 고흥 유자 자체의 향과 색을 고스란히 담았다.

항산화 효과로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은 밤사이 피부에 향긋하고 깊은 휴식을 선사하며 생기를 불어넣는다. 유자 껍질에서 짜낸 오일을 그대로 담은 유자 에센셜 비드™가 부드럽게 녹아 마음을 평안하게 해주는 ‘달빛 유자향’을 선사한다.

‘달빛유자 페이스 오일’은 유자 껍질에서 압착 추출한 오일이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 촉촉하고 향긋한 항산화 보습막으로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는 자연 유래 오일 제품이다.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는 피부 에너지를 채워줄 자연발효 유자수™(水)와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줄 ‘유자 껍질 오일’(油)을 직접 섞어 시트에 흡수시켜 사용하는 마스크며, 유자 껍질을 10일간 발효해 얻은 자연발효 유자수™와 향긋한 자연 유래 유자 오일이 피부 피로를 해소하고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피부에 전해준다.

한율 관계자는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은 싱글즈 매거진 사전 품평단 200명의 사용 후기를 통해 패널 94% 이상이 피부에 새로운 생기를 체험했다”며 “상큼한 유자향에서 오는 편안함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