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배우 예지원, 가수 임현정 '첫사랑' 뮤비 출연…"어떤 인연이길래"

입력 : 2018-10-03 21:31:55 수정 : 2018-10-03 21:31: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예지원이 임현정의 2집 가위손(리마스터링) 앨범 타이틀곡 ‘첫사랑’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임현정이 20년 만에 ‘2집 가위손(리마스터링)’ 앨범을 오는 9일 발표와 동시에 팬들과 조우한다. 앞서 배우 예지원이 출연한 타이틀곡 ‘첫사랑’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세장의 스틸컷에는 지적인 분위기와 표정으로 턱을 괴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예지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휴양지의 한 장소 처럼 꾸며진 실내 공간에서 책을 보는 컷과 흰색 드레스를 입고 젖은 머리를 만지며 허공을 바라보는 모습이 공개되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임현정이 지난달 12일 전인권과 듀엣으로 리메이크한 2집 수록곡 ‘내가 지금껏’ 발매 이후 한달여 만에 ‘2집 가위손(리마스터링)’ 발매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마스터 앨범으로 선보이는 2집 앨범 ‘가위손’은 1999년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스테디셀러 음원이 다수 수록된 앨범으로 알려졌다. 

‘2집 가위손’ 앨범은 총 11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전곡이 임현정 작사·작곡·편곡으로 채워져있다. 따듯한 감성과 삶에 대한 사랑이 묻어나는 ‘2집 가위손’ 앨범은 20여년 만에 재탄생되어 음악팬들과 관계자들의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임현정은 데뷔 때부터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뮤지션으로 각인되고 있다. 특히 2, 3, 4, 5집은 당시로는 드물게 섬세한 오케스트라 편곡과 완성도 높은 연주로 대중과 평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첫사랑’ 등은 요즘도 꾸준한 라디오 리퀘스트를 받는 스테디셀러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임현정은 지난 4월 ‘사랑이 온다’를 발표하고 5개월 만에 전인권과 듀엣으로 리메이크 한 ‘내가 지금껏’을 발표해 가요계 잔잔한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