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배우 한은정, 인터코스와 손잡고 '퍼펙트스킨 르블랑 H 에센스 팩트' 출시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08-29 14:49:02      수정 : 2018-08-29 14:49:02

 

퍼펙트스킨이 배우 한은정, 세계적인 코스메틱 제조사 인터코스와 손잡고 신제품 ‘퍼펙트스킨 르블랑 에이치 에센스 팩트’를 9월 2일 일요일 오후 1시 4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주)피플앤코와 배우 한은정, 제조사 인터코스의 모든 노하우를 담아낸 ‘퍼펙트스킨 르블랑 에이치 에센스 팩트’는 정제수 대신 바다의 보석, 세계적인 명품 진주인 아코야 진주 중 최상위 급인 하나다마산의 추출물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아코야 하나다마산 진주 가루, 단백질, 콜라겐을 가득 담아 피부 속부터 자연스러운 광채와 촉촉한 보습감, 풍부한 영양감 뿐만 아니라 완벽한 커버까지 선사해준다.

이번 신제품을 위해 배우 한은정은 “바쁜 시간을 쪼개서라도 제품의 기획, 연구, 개발, 디자인 등 개발에 적극 참여하여 자신의 노하우를 듬뿍 담아 내었고, 제조사인 인터코스에 방문하여 아이디어 회의까지 같이 할 만큼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세계적인 코스메틱 제조사 인터코스 사의 특허기술 'Bio Mimicry Coated Powder' 공법과 피부 단백질 17종 성분과 100% 일치하여 우수한 피부 친화성과 밀착력, 뛰어난 보습효과를 주며, 선명한 컬러로 발색 되어 본연의 피부색처럼 맑고 깨끗한 발색은 물론 피부 보호막 형성까지 선사해준다.

또한 인터코스 사만의 3가지 독자 개발 원료(Vitis Vita, Berryflux Vita(특허원료), Vita Rose) ‘Vital Complex'를 담아 특별하고 풍부한 영양감 있는 스킨케어까지 가능하다.

이 팩트는 마이크로 메쉬 네트를 사용하여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해주어 더 위생적이다. 또 네트가 파운데이션을 부드럽게 걸러주어 더욱 균일한 입자감으로 끝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이와 관련 브랜드 관계자는 “인터코스 사의 기술력 및 제조 능력과 한은정님의 뷰티 노하우로 만들어진 ‘퍼펙트스킨 르블랑 에이치 에센스 팩트’를 많은 사람들이 접하고 만족하실 것” 이라고 하였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