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영상] 헤일로 디노 21일 입소…대성·서은광과 같은 부대서 훈련

입력 : 2018-08-21 18:32:13 수정 : 2018-08-21 18:32: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디노(바로 위 사진)

6인조 보이그룹 헤일로(HALO)의 멤버 디노가 '이기자 부대'에 비투비 서은광과 함께 입소했다. 

이기자 부대는 지난 3월 입대한 빅뱅 대성이 근무하고 있다.

디노는 입소 전 다른 멤버들이 머리를 직접 잘라주는 모습의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소감을 전했다. 

21일 헤일로의 소속사 하이스타이엔티 측은 "디노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제27보병사단 이기자 부대의 신병 교육대에 입소해 군 생활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디노는 이날 입소한 뒤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헤일로는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지난 20일 헤일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입대 전 머리를 짧게 자른 디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헤일로의 다른 멤버(오운, 인행, 재용, 희천, 윤동)들이 맏형 디노의 머리를 직접 잘라주는 모습이 담겨 있다. 군 입대를 앞둔 디노에 대한 동료의 각별한 마음이 드러냈다. 

영상 말미에서 디노는 "이렇게 멤버들이랑 같이 머리를 자르니까 의미가 남다르다"며 "갔다 올 때까지 몸 건강히 기다려 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팬들에게 입대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도 이날 같은 부대에 입소했다. 지난 6일 서은광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오는 21일 현역입대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은 지난 3월 같은 부대에 입소한 빅댕 대성의 후임이 됐다.


뉴스팀 hodujang@segye.com
영상·사진=디노 공식 유튜브 채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