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로코(오지연)♥코난(안명민) 결혼 축하해준 박환희…'닮을 꼴' 로코와 절친

입력 : 2018-08-20 19:20:29 수정 : 2018-08-20 19:32: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박환희(사진 왼쪽)가 혼성 2인조 로코베리 로코(〃 오른쪽)와 코난의 결혼을 축하했다.

20일 박환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통해 "말로는 형언할 수 없을 만큼 많이 사랑하고, 고맙고, 미안한 내 친구 로코가 9월의 신부가 된다니. 살아 숨쉬는 천사같이 아름다운 우리 로코.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형, 코난. 내가 가장 기쁠 때에도, 가장 슬플 때에도 언제나 내곁에 있어주는 정말 소중하고 아름다운 친구들"이라고 전했다.

이어 "정말 아끼는 이 둘이 한 가정을 이루게 된다니 내가 더 행복하고 기쁘고 설레인다"며 "축복의 기도 많이 많이 쌓을게요. 너무, 너무, 너어무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친자매처럼 닮아 유명한 박환희와 로코는 절친한 사이로, 같은 종교를 믿고 기도를 하면서 우정을 쌓은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한편 로코(본명 오지연)과 코난(본명 안영민·아래 사진 오른쪽)은 내달 15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로코베리는 인기 드라마 KBS 2TV '태양의 후예'와 tvN '도깨비' 등의 OST를 작업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6년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출연한 바 있다.

코난 안명민은 SG워너비의 '내 사람'과 씨야의 '미친 사랑의 노래',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등의 작곡을 맡은 바 있다.

뉴스팀 Ace3@segye.com
사진=박환희 인스타그램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