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속지말자 화장빨…다시보자 셀카빨"

입력 : 2018-08-20 16:27:00 수정 : 2018-08-20 16:49: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이크업만으로 전혀 다른 사람 같은 놀라운 변화를 만들어낸 여성이 등장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중국에 사는 한 여성이 자신의 얼굴에 화장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사는 곳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은 치후아(Qi Huahua)라는 여성이 온라인상에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한 여성은 칙칙한 피부와 쌍꺼풀이 거의 보이지 않는 눈, 뭉툭한 코와 두껍고 큰 입술을 가지고 있다.

화장기가 전혀 없는 맨 얼굴의 그녀는 기초화장부터 차례차례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먼저 그녀는 스킨과 로션을 꼼꼼히 바른 뒤, 피부 보정을 위한 미백크림, 파운데이션, 파우더를 순서대로 얼굴에 덧발랐다.

잡티 하나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 여성은 눈썹 도장으로 짙은 눈썹을 만든 후, 컬러렌즈, 쌍꺼풀 테이프를 이용해 큰 눈을 만들었다.

이후 꼼꼼하게 눈 전체에 섀도우를 펴 발라 이전보다 두 배는 더 커 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콧대를 살릴 짙은 쉐딩과 턱선에 붙인 테이프로 입제적인 얼굴 윤곽을 만든 그녀는 분홍빛 립글로즈로 앵두 같은 입술을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겉으로 드러난 목, 팔, 어깨까지 미백 크림을 덧발라 피부톤을 맞추는 세심함까지 보였다.

화장을 끝낸 그녀의 모습은 하얀 피부와 동그랗고 큰 눈, 오똑한 콧날과 반짝이는 입술이 매력적인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한눈에 보기에도 화장 전과 같은 사람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 끝부분에 그녀가 화장을 깨끗이 지우며 같은 사람 임을 확인시켜주지 않았다면 속임수라 해도 믿을 법한 놀라운 변화였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인의 이목을 끌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