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공개모집 진행

입력 : 2018-08-17 13:41:29 수정 : 2018-08-17 13:41: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는 31일까지 접수 가능… 9월말~10월초 최종 결정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대표이사를 공개모집중이다.

진흥원 정관 제14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 세부 자격요건 중 하나라도 충족하면 지원 가능하다. 공고 및 지원 접수기간은 8월 16일(목)부터 31일(금) 16시까지며, 응시서류는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정부·지방자치단체의 투자기관·출연기관 임원으로 3년 이상 경력자 ▲경제관련 단체 임원 또는 대기업 전문이상 임원으로 3년 이상 경력자 ▲2급 이상 공무원 경력자 또는 3급 공무원으로 3년 이상 경력자 ▲박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대학·연구기관에서 경제·경영 관련분야 부교수 또는 선임연구위원 이상으로서 3년 이상 근무 경력자 ▲관련분야에서 탁월한 업무실적 및 수상경력 등이 있으며 직무수행요건에 부합하는 자 등이다.

관련분야는 경영, 행정, 경제, 법률, 회계 및 기타 직무수행과 관련된 분야를 말하며, 위 요건 중 하나에 해당하면 자격요건을 충족한 것으로 본다.

재단법인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로 선정되면 재단을 대표하고 재단업무를 총괄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임기는 3년이며, 보수는 진흥원 내규 및 서울시 기준에 따른다.

별도로 구성된 서울산업진흥원 임원추천위원회의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거쳐 복수의 최종 후보자를 서울시장에게 추천 후 최종결과는 9월말~10월초 결정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산업진흥원 인재개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