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9월9일 개봉 앞두고 '안시성' 런칭 예고편·포스터 공개…주연 조인성 강렬한 카리스마 '압권'

입력 : 2018-07-27 16:40:37 수정 : 2018-07-27 16:44: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화 ‘안시성’이 오는 9월19일 개봉한다.

제작사 측은 27일 초대형 액션블록버스터를 표방한 '안시성'의 런칭 예고편과 포스터를 각각 최초 공개했다. 

영화는 645년(보장왕 4년) 고구려가 당나라와 벌인 공방전인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블록버스터다.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안시성 전투 당시 치열했던 88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안시성 전투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주는 한편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의 위엄을 자랑한다.

주인공 양만춘 역할은 조인성(바로 위 오른쪽 사진)이 맡는다. 그는 당시 중국을 지배하던 당나라의 최강 대군에 맞서 안시성의 군대를 이끌고 지켜야 하는 성주이자 장군으로 열연한다.


아울러 ▲안시성 출신 태학도 수장 사물(남주혁 분) ▲듬직한 부관 추수지(배성우 분) ▲용맹한 기마대장 파소(엄태구 분) ▲백발백중 수노기 부대 리더 백하(김설현 분) ▲날렵한 환도수장 풍(박병은 분) ▲도끼부대 맏형 활보(오대환 분) ▲미래를 보는 신녀 시미(정은채 분)까지 안시성을 중심으로 각각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런칭 포스터(맨 위 사진)도 공개됐다. 고구려 최후의 요새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이 전장에서 기세 등등하게 칼을 내리 꽂는 장면이 포스터에 담겼다. 조인성의 강렬한 눈빛과 액션감은 양만춘 캐릭터의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전해진다는 편이다. 

뉴스팀 hodujang@segye.com
사진=CGV 페이스북 안시성 공개 예고편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