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비브라스,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 오픈

방문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체험행사 및 가수 릴레이 공연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07-26 17:53:21      수정 : 2018-07-26 17:53:21

사진=비브라스
글로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지난 24일 서울 명동에 5층 규모로 코스메틱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첫 복합 문화체험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비브라스는 사계절을 닮은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찬사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봄의 생명력, 여름의 열정, 가을의 고귀함, 겨울의 강인함 등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닮은 독립적이고 당당한 여성으로 새롭게 태어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컨셉의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24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에서는 브랜드 메인 모델인 가수 보아(BoA)가 참석해 오픈 기념 커팅식을 진행했다. 커팅식에서는 매거진 기자들을 비롯해 SNS인플루언서, 모델, 패션/라이프스타일계 브랜드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가수 보아는 뷰티 토크쇼를 통해 그녀만의 뷰티 팁과 노하우를 소개했으며, 중국 배우이자 배우 추자연씨 남편으로 많이 알려진 우효광은 비브라스 화장품의 주 원료인 홍차를 활용한 다도 체험을 진행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5개층을 사용하는데 각 층마다 다른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킨케어 라인과 메이크업 라인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앞으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각 층마다 컨셉에 맞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소비자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비브라스의 차별화된 뷰티 콘텐츠를 만들어나가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비브라스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3가지 미션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제품을 증정하며, 구매금액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약 한달간 ‘Music of the 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총 100팀의 가수가 릴레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경하 기자 lgh0811@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