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톡★스타] '먹방요정' 화사 "먹방으로 화제될 줄 몰랐다"

관련이슈 : 톡★스타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07-26 16:53:47      수정 : 2018-07-26 17:43:42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요즘 먹방은 마마무 화사로 통한다. 화사가 먹은 음식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것은 물론, 매진에 대란까지 일어나고 있다. 곱창, 김부각, 게장, 박대 등이 대표적인 예로, 지금은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마마무 화사는 스포츠월드와의 인터뷰에서 먹방 신드롬에 대해 "먹방으로 화제가 될 줄 전혀 예상 못했다"고 운을 떼며 "원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힐링을 하는 편인데, 그런 부분에 많이 공감해주신 것 같다. 먹는 모습도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먹방 요정'이란 별명에 대해 화사는 "뭐든 잘 먹는 덕분에 먹방요정이란 별명까지 생기고, 좀 더 친근하게 봐주시는 것 같아 행복한 마음"이라며 "나 역시 곱창부터 김부각, 간장게장, 박대까지 검색어에 등장한 게 너무 신기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화사는 "여러분들도 무더운 날씨 많이 지칠텐데, 맛있는 음식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끝으로 화사는 "맛있는 음식 먹을 땐 언제나 마마무의 '너나 해'를 꼭 곁들어 주길 바란다"고 강조하며 "다시 한번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마마무 멤버로서 신곡 '너나 해' 활동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스포츠월드DB

<스포츠월드>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